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문의 게시판입니다.

답변드려요 : )

안녕하세요 : )

먼저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저희가 이전에 문의해주시면서 보내주신 사진을 받아보고

니트 공장에 사진 공유 후 결과를 듣고 안내 드렸었습니다.

저희 측에서 고객님 상품 회수 후 해당 부분에 대해 확인 해보는 것은 당연한거고

기존 안내드린것에서 변동 사항이 있으면 재 안내 드리는것이 맞습니다!

대응 및 안내가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아래 주소로 상품 보내주시면 회수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받는 사람: 에이치에이트

연락처: 070-8632-6990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28길 1, 2층



좋은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정망 너무 하시네요..
제가 구매해서 몇개월을 입은것도 아니고
초기 검수 한 것으로 옷 불량 여부를 즉시 판단한다는 것 자체가
다시 수거해서 불량여부를 체크한다는 말도 없이 무조건 소비자 부담으로 간주하는 것 자체가 너무 무책임하네요
설사 제 과실이라고 해도 수거해서 체크는 해보는게 에프터 서비스 아닐까요. 그럼 누가 비용을 주고 무서워서 구매를 할까요..
정말 너무 하신것 같네요
주소 불러주세요 계좌랑 택배비도 제가 부담하고
as비용도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뽑기 잘못 걸린 소비자 탓이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